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그레이스무비] 본식 동영상 촬영 후기

by 리뷰_대마왕 2022.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대마왕입니다.


오늘은 본식 DVD 영상 촬영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저는 친구가 웨딩 플래너라, 친구를 통해 소개받았습니다.

처음에 사실 저는 그렇게 땡기진 않았는데, 친구가 요새 DVD는 다 한다면서 추천해주더라구요. ㅎㅎ

저희 집사님도 적극 주장하여, 가성비 좋은 더그레이스 무비 업체와 계약을 했습니다.

 

THE GRACE MOVIE

MOVIE sample PICTURE sample MOVIE sample PICTURE sample 당신의 결혼이 영화가 되는 곳,

thegracemovie.com

더 그레이스 무비


본식 일주일 정도 전에 문자가 왔고, 친절하게 안내문이 왔습니다.

드디어 본식 당일!  

사실 저는 정말 정신이 없었어요.
신부 대기실이 어디인지, 짐 보관함이 어디인지 머리가 하얘졌습니다 ㅠㅜ
몰려오는 인파에 정신은 없고, 여기저기서 말걸고 ㅠㅠ

그 와중에 본식 스냅 / 영상 촬영 감독님들이 컷을 잘 따줘서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우왕좌왕 할것 같았네요 ㅎㅎ
사실 전혀 영상촬영을 인지 못하고 있었는데, 차라리 그래서 더 영상이 자연스럽게 나온 것 같아요 ㅎㅎ
슬로우 모션으로 촬영해주시기도 하고, 편집도 고급지게 해줘서 영상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이건 저희 영상은 아니지만.. 대충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ㅎㅎ

 

또 가족, 지인들은 언제 그렇게 인터뷰를 하셨는지 참 ㅎㅎ 
덕분에 영상편지로 축하를 받아봤네요!
친구들의 고퀄리티 인터뷰를 위해서라도 꼭! 본식 영상촬영 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식중 축사를 영상 나레이션으로 썼는데, BGM이 겹쳐서 쪼~금은 아쉬운? ㅎㅎ
그리고 검은 줄무늬 현상도 간~~~혹 있었는데 셔터스피드 조정으로 없앨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ㅠㅠ

원래 웨딩은 뭐든지 아쉬운게 많은 법이죠.. ㅠㅠ 
그래도 80% 이상 만족하면 성공한거라고 했습니다.
저는 90점 주고 싶네요!!

이상 본식 영상촬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